케이터틀(거구장)은 1958년 3월 오픈한 이래 현재 이 곳 신촌에서 60년의 세월동안 한결같이 자리를 지키며 깊고 정성스러운 맛으로 마포의 대표 맛집으로 자리매김 해왔습니다.
특히 오랜 시간동안 거구장과 함께한 고객들이 부부가 되고, 환갑을 맞이하며, 자녀의 결혼식과 돌잔치까지 손님들의 인생의 굴곡을 함께하며 축하하고, 위로하는 오랜 벗이었던 거구장은 한끼 식사 공간을 넘어선 인생을 기념하는 소중한 장소로서 발돋움했습니다.
이처럼 깊은 전통과 스토리를 담고 있는 거구장은 외국에도 널리 소개가 되어 외국관광객들에게는 한국관광 중 필수로 들러야 하는 코스로 정해질만큼 명소로 자리잡았고, 2015년 8월 최신 트렌드를 담은 모던한 공간으로 리모델링을 완료한 거구장의 신관 컨벤션홀은 새롭게 케이터틀(K-Turtle)이라는 이름으로 새로 태어났으며 궁중연회나 K-Pop공연 등 700명 이상을 수용할 수 있는 대형 퍼포먼스 연회장으로 단일건물에서는 그동안 시도되지 않았던 파격적인 설계의 입체감있는 복층구조로 완성되었습니다. 2022년 2월 신관 컨벤션홀과 별관 라페네홀의 리노베이션을 진행하여 호텔 웨딩 스타일부터 하우스웨딩 스타일까지 고객님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웨딩 컨셉이 가능하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심플하고 모던한 인테리어와 연회를 빛나게하는 특수조명, 단 하나의 소리도 놓치지 않는 음향 시설의 확충을 통해 공연 뿐만 아니라 각종 연회, 가장 빛나고 아름다워야 하는 웨딩까지 완벽하게 구현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습니다.
60년 동안 고객들로부터 받은 깊은 사랑을 이후 60년에도 이어갈 수 있도록, 한 세기를 함께하는 마포 신촌의 대표 브랜드로써, 케이터틀(거구장)은 고객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고객감동을 선도하는 정통 한정식 레스토랑이자, 하나뿐인 연회를 만드는 전문업체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